적천사주

선선한 오전시간, 프로그램을 짜다가 지루해져서 잠깐 이메일을 확인했는데 한달간 무료운세를 봐준다고 하여 무료하던 찰나에 잘됬다 싶어 시도해봤다. 궁금하신분은 안쓰는 이메일 하나 던져 주고 한번 해보시길.

http://dir.saju777.com/event/goodluck.asp

10월 운세 총론
지위가 상승하는 달이니 어떤 일에 종사하든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는군요. 능력발휘의 기회가 올 것이니 최선을 다하여 자신을 알리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기운이 강하고 흐름이 좋아 매사의 일이 수월할 것입니다. 하나를 노력하면 둘을 얻는 시기입니다. 상하관계가 좋아지고 강한 리더쉽과 책임감으로 칭찬을 듣게 됩니다. 나의 편이 많아지는 시기이니 아랫사람에게는 존경을 받고 윗사람에게는 인정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노력한 이상의 결과를 취하게 되니 재정의 흐름이 나쁠 리 없습니다. 재테크를 하시는 분은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작은 행운도 따르는 시기이니 활용에 부족함이 없군요. 내기를 해도 이기는 달입니다. 머리에 감투를 쓰게 되는 달이니 책임도 막중해지고 그 만큼 주위의 대우도 틀려집니다. 나의 능력을 알리기에 좋은 달이니 게으름으로 시간낭비가 되지 않도록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기운이 강하다? 요즘 컨디션 난조로 한동안 정신을 차라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다. 한마디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요즘. 게으름으로 시간낭비가 되지 않도록 잘 관리하라는 말에 뜨끔하기는 하다. 그냥 흘려보내는 시간이 얼마인지, 이제는 컨디션이 안좋다는 핑계조차 민망할 지경이다.

애정/인연/대인관계 운세
감정이 크게 움직이는 시기이니 가슴을 설레게 하는 상대가 나타납니다. 연인들도 인연이 좋은 시기이지만 혹 더욱 마음을 끌리게 하는 상대가 나타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우연한 만남이 인연으로 발전하는 시기이니 솔로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면 적극적으로 대시를 해야 합니다. 자신의 모습이 또한 매력적인 달이니 상대에게도 충분히 끌리는 시기임을 잊지 마시고 자신감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하하하. 이부분은 그럭저럭 맞아 떨어진다. 아니 그보다는 참 맘에 드는 운세 풀이라고 하는게 솔직한 것 같다. 어제 우연히 왕멀님의 블로그를 방문해서 연애에 대한 이런저런 재밌는 글을 읽었는데 내 경험에 비추어 보아도 상당히 공감가는 내용들이 가득했다. 특히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글을 읽어보면 작업의 타이밍에 대하여 논하고 있는데 공감 100%! 운세풀이에 내 모습이 또한 매력적인 달이라고 하였으나 오래 정리하지 않아 지저분한 머리에 오늘은 면도도 하지 않았으니 참으로 난감하다. 

“적천사주”에 대한 3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